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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HIBITION

001, 황문성, Line&Stone, 165.1 x 90.9 cm, 혼합재료, 2023, 400만원
002, 황문성, Line&Stone 2, 80.3 x 100.0 cm, 혼합재료, 2023, 450만원
003, 황문성, Line&Stone 3, 72.7 x 100.0 cm, 혼합재료, 2023, 450만원
004, 황문성, Line&Stone 4, 91 x 116 cm, 혼합재료, 2023, 470만원
005, 황문성, Line&Stone 5, 80.3 x 100.0 cm, 혼합재료, 2023, 450만원
006, 황문성, Line&Stone 6, 80.3 x 100.0 cm, 혼합재료, 2023, 450만원
007, 황문성, 무제, 91 x 39 cm, 혼합재료, 2023, 330만원
008, 황문성, 바다로 3, 53.0 x 72.7 cm, 혼합재료, 2023, 240만원
009, 황문성, 바다로 4, 53.0 x 72.7 cm, 혼합재료, 2023, 240만원
010, 황문성, 바다로 5, 53.0 x 72.7 cm, 혼합재료, 2023, 240만원
011, 황문성, TRACE, 63 x 51 cm, MIX MEDIA, 2022, 250만원
012, 황문성, 붉은 바람, 60.0 x 72.7 cm, 혼합재료, 2023, 220만원
013, 황문성, 섬1, 72.7 x 100.0 cm, 혼합재료, 2023, 430만원
014, 황문성, 바다로 향한, 33.4 x 24.2 cm, 혼합재료, 40만원
015, 황문성, 바다로 향한, 53.0 x 45.5 cm, 혼합재료, 2023, 70만원
016, 황문성, 바다로 향한, 53.0 x 45.5 cm, 혼합재료, 2023, 100만원

황문성 초대전 '섬, 색, 돌 그리고 때론 침묵'

2023. 10.6 - 2023. 10.18  ㅣ  11:00 - 19:00 (연중무휴)  ㅣ  ArtVerseKAF  ㅣ  02 - 6489 - 8608

작가수첩1 (그림에 관해서)

자연에는 색과 소리가 있다.

이 색과 소리는 파동을 통해 우리에게 전해져온다.

이 파동에서 이미지와 리듬이 생겨난다.

조형이란 인간이 새로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연에서 발견되어지고 채집된다고 생각된다.

나는 우연히 만나진 자연의 이미지를 관찰하고

그 이미지에 나의 감성을 덧입힐 때 ,

어떤 리듬이 생기고 미적인 변주가 일어나는지가 관심이다.

내가 화면에 색을 입히고 그려가는 과정은

내가 만들고 그리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어떤 내적, 외적인 어떤 에너지가 내 작품의 질서와 방향을 이끌고 간다고 느낀다.

작가수첩2 (사진에 관해서)

자연은 침묵한다.

자연의 소리를 듣는다는 건 인간이 소리를 멈춘 뒤에 오는 절대의 순간이다.

그 순간의 소리를 듣기 위해 길을 나선다.

멈추지않고 흐르는 시간 속에서 언뜻 보이는 찰라!

기다린다고 보이는 것이 아니어서 늘 조바심을 가지고 나섰다.

아니 오히려 내가 낚으려는 교만이 있었다.

그런데 그 교만은 촬영하는 현장에서 늘 깨어졌다.

그것은 내가 다가선다고 보여지는 게 아니라 자연의 시혜였다.

늘 길을 나서면서 무엇을 찍겠다 하는 마음이 들어서면 빈 어망을 들고오는 어부 같았다.

그렇다. 비워가야 자연이 은혜를 베풀고 우연히 만난다는 걸 늘 깨닫는다.

인간은 온전치 않다.

그래서 자연이 치유의 은혜를 베푼다.

작가수첩3 (디지털 작업)

달걀 속에 디지털 부품을 집어넣어

이 시대가 디지털 文明이라는 메타포로 사용했으며,

달걀이라는 生命과 非生命으로 돌을 대비했다.
우주의 장구한 시간 속에, 디지털이라는 것이 갖는

탐욕적인 지구의 文明이 어떻게 스러져가고 파편해가는지를-

공동체를 해체하고 자연을 무너뜨리는지

표현을 위해서 돌을 만들었고

이 인공적인 돌은 퇴적되었다는 느낌을 주려 했으며

달걀은 이끼가 끼인 것처럼 보여 시간을 상징화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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