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사후(예술사랑후원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예사후(예술사랑 후원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화가조합 작가들과 어둠 속에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소외예술가들의 전시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예술사랑 후원회를 결성하고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예사후가 결성되면 교류회를 자주 열어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간의 친목활동도 할 예정입니다.
예사후 회원은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구성됩니다.
기업회원은 연회비가 100만원입니다.
화가조합의 모든 SNS, 유인물과 홍보매체에 후원기업으로 소개하여 회원들의 에술사장 정신을 널리 알릴 것입니다. 20개 기업이 목표입니다. 현재 (주)GS건설, (주)방주광학, (주)덴티스, (주)EMT, NVIDIA Korea, 갤러리카페 봄, 동성직업전문학교, (주)다산엔지니어링, (주)우림우레탄, (주)동국GLP, 갤러리카페 담꽃 등 11개 기업이 참여신청을 했습니다. 이번 주, 늦어도 다음 초 까지는 마감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회원은 연회비가 50만원입니다.
1. 화가조합 작가들의 모든 초대전 프리뷰 와인파티에 초대되고, 2. 화가조합의 모든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으며(재료비는 별도), 3. 화가들과 떠나는 해외예술여행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드리고, 4. 갤러리 쿱 초대전에서 작품을 구입하실 경우 10%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예사후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회비를 신한은행 100-030-658335(예금주: 한국화가협동조합)로 입금하시고 화가조합 사무국(02-6489-8608)으로 연락 주시면 영수증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화가협동조합 이사장 황의록